인사말
HOME > 회사소개 > 24시간 고객센터
㈜대현엘리베이터는 한국 업계 최초로 지리정도시스템(GIS)을 이용한 최첨단 시설의 고객센터를 갖추고
1년 365일 24시간 전문상담요원이 상주
하여 고장접수 및 신속한 고객상담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상담전화번호 : 1533-2195

주요업무

고객센터 운영 프로세스

고객센터 고장접수

고장내용이 고객센터에 접수되면 고객센터는 지리정보시스템(GIS)을 활용해 최단거리에 위치한 보수요원이 스마트폰에 고객정보와 고장 및 점검 이력 등을 전송함으로써 즉각적인 현장 출동을 유도하게 됩니다.

A/S가 완료되면, A/S요원은 소지한 스마트폰을 통해 처리결과를 고객센터로 전송하게 되고, 고객센터상담원은 해피콜 서비스(HAPPY CALL SERVICE)를 통해 조치결과를 고객에게 전해주며, 처리결과는 고객센터의 데이터 베이스에 저장됩니다.

온라인문의
상호명 : ㈜대현엘리베이터 l 대표이사 :이종찬 l 사업자 등록번호 : 691-87-02275
대표전화번호 : 1533-2195 l 팩스번호 :02-2043-9989
상담시간 :24시간 상담 가능
Copyright ⓒ 2017 ddel.com All rights reserved. Contact Us: ddel1899@naver.com
본사주소: 경기도 광주시 역동로 5
서울지사 : 서울시 송파구 거마로 89
남양주지사 :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5로 5번길 35
강서지사 :서울시 강서구 마곡동로 10길